회사소식

[갤러리 까마] 까마 직원들을 위한 가죽 공예 워크샵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까마 (124.♡.246.200) 댓글 0건 조회 119회 작성일 19-09-12 15:03

본문

까마 아트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는 작가 박미원입니다.
KAMA 직원 전용 가죽 공예 수업이 9월 7일에 시작하여 10월에 끝납니다. 이번 수업은 가죽 공예로는 3번째 수업이며 다양한 소품
디자인이 준비되어져 있습니다. 자신의 쓸 제품을 직접 만들어 보는것은 당신에게 작은 즐거움을 줄 것입니다.
모든 재료는 회사에서 제공되니 빈손으로 와서 편하게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.
바쁜 직장인들에게 가죽 공예 수업은 개인 취미를 넓히는 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. 또한 참가자들이 직장 밖에서 동료들과 함께
즐기기를 바랍니다. 업무로 바쁜 와중에도 일주일에 하루 시간을 내어 참가한 직원들과 함께한 시간은 너무 소중하고 즐거운 순간들입니다.
앞으로 열리게 될 새로운 수업도 많은 참여가 있길 바랍니다.
- 박미원-

작년에 이어 올해도 까마갤러리 가죽공예 수업에 참여하게 되었다.
이번에도 마찬가지로  항상 가죽공예 수업에 참여하게 될 때마다 새로운 걸 배우게 된다.
작년에 참여했던 가죽공예 수업에서는 가죽에 대해서 배우고, 가죽의 품질, 가죽을 어떻게 다뤄야 하는지를 배웠었다.
작년에는  뭔가 하나 만드는 데 시간이 오래 걸렸었지만 이번 수업에서는 작년에 비해서 속도가 약간 빨라지게 된 것 같다.
작년에 비해 자신감도 생겨 이제는 또 무엇을 만들어 볼까 생각도 하게 된다. 만드는  스킬도 점점 좋아지는 것 같다.
또 하나 좋은 점은 수업 시간이 따로 정해져 있는 게 아니라 자유롭게 수업에 참여할 수 있어서 좋았다.
- 루미다르 (가죽공예 워크샵 참가자) -

□ 수업시간 : 9월, 10월 매주 토요일
□ 지원자격 : 까마직원
□ 준비물 : 회사에서 제공
□ 장소 : 까마 갤러리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